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베스트셀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17:21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휘처 시리즈는 판타지 소설로 소설을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 분들에게 인지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20하나 5년에는 역대급에 레쵸은솔게이다우로 출시되는데 대부분의 게이도 나쁘지 않아 하시는 분들에게 강하게 각인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예대가 유명해져서 넷플릭스에서 예대와 소설을 실사화한 곳이 드라마로 방문한다고 합니다.2020년 하나 2월 20일에 공개가 처방된 우이쵸은 넷플릭스의 내년 하반기 ​ 최고의 기대작이라고 하는데요. 로렌 S. 히슬리치라는 감독이 제작을 맡았고 DC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슈퍼맨으로 잘 알려진 헨리 카빌이 주인공 게롤트로 내정되면서 점점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을 욕심 부려 연기하고 싶다고 강력히 주장했고, 넷플릭스에서는 이를 받아들여 주인공 게롤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주인공을 하기에는 원작보다 젊지 않느냐는 의견이 많고, 실제로 드라마 제작 소식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


    주인공으로 마스 미켈센을 뽑았대요. 티저 예고편이 얼마전 개봉되었는데, 실제로 있겠지 및 소설로 즐겼던 팬들이 만족합니다


    >


    '할 수 없다'며 원작처럼 괴물을 사냥하는 사냥꾼의 감정이 본인이 되지 않을 뿐 아니라 분장이 눈에 띈다는 소견이 많았다고 합니다.​​​


    >


    캐스팅에 대해서는 주인공 헨리 카빌 외에도 게롤트의 연인으로 출연하는 예니퍼 역도 미스 캐스팅이 아닌가 하는 내용이 많았다고 합니다. 예니퍼 역으로 안야 찰로트라라는 배우가 출연하게 되었는데, 게임 속 리드와 차이가 있다는 소견이 많다고 합니다. 소음티저가유출된이후에는


    >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는데 아내 sound의 티저 영상보다는 많은 사람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배트맨 연기만 생각했던 많은 분들이 헨리 카빌이 연구를 많이 한 것 같다며 기대감이 더욱 커지는 드라마입니다.실제로 주인공을 맡은 헨리 카빌은 유명한 ユ들이라면서요?​​​


    >


    드라마의 내용은 게 입니다의 내용이 아니라, 그보다 이전의 이 스토리를 내볼 계획이라는 것입니다. 게, 원작이 되어 있는 영화의 중국에서, 워크래프트가 세계 중에서 역대 흥행 1위를 차지했기에 이런 성공 사례로 자리 매김될지 주목된다고 합니다. 아직 시간이 남았지만 영웅수를 나쁘게 하지 않는 저는 매우 기대되는 작품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