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연기대상'서 축하무대 음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0:26

    송가잉"연기 대상"에서 축하 무대의 노래"서울의 달"을 열창...다음 달 1..


    >


    가수 송가의 이'20일 9 MBC연기 대상'에서 축하 무대를 장식했다.3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의 유출 홀에서 '20일 9 MBC연기 대상'이 열렸다. 방송인 김성주, 모델 한혜진이 사회를 봤다.송 카인은 이날 시상식 2부의 중반부 무대에 등장하고'서울의 달'무대를 열창했습니다. 수많은 인파 속에서 송가인의 등장에 객석에서는 유례없는 뜨거운 환호가 터져 나왔다. 이날 송가인은 블랙 원피스를 입고 단정한 모습으로 무대에 올라 특유의 구성한 가락으로 열창해 분위기를 띄웠다.송가인은 내 음악을 들으면서 힘내고 새해에는 좋은 일만 가득하길 바란다고 했어요.


    송가이다/2019 MBC연기 대상 방송 캡처 MBC측은 161마포구 상암동 MBC의 유출 홀에서 '2020설 특집 송가의 콘서트-감사합니다'를 열면 301을 밝혔다.MBC는 이에 앞서 송가인의 단독 콘서트인 가인아라를 단독 방송해 시청률에서 좋은 성적을 거뒀고 재방송 삼방의 편성까지 했다.이번 콘서트에서는 송가인과 앙상블 무대를 장식할 팬도 모집한다.이날부터 이후 월 51까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아이·케이션'틱톡'에 송 카인의 모든 무대 중 가장 좋은 다 무어 쿠루루 15초 이상 직접 부른 영상을 올리면 이벤트 종료 후 당쵸움자를 발표한다.콘서트 제작진은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롭고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기 위해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