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개 꿈해몽, 개꿈 !!
    카테고리 없음 2020. 2. 6. 06:00


    >


    개의 꿈인 개가 달을 보고 짖는 꿈의 딸을 낳는 태몽으로, 이 태산모가 없으면 귀인이 찾아온다는 의미로 해석된다.발로 땅을 파는 개를 보는 꿈=현재 하는 일을 돕는 사람을 만 본인은 꿈이라고 한다.이어 짖는 개를 보는 꿈, 어려운 일을 해결하고 스트레스가 풀린다는 뜻이었다.개가 새끼를 낳는 꿈의 재물이 들어오는 길몽이라고 한다. 자식이 많을수록 부가 늘 생긴다.


    >


    개를 안고 있는 꿈에서 뭔가를 안고 있거나, 그리워서 가지고 있으면 대부분 흉몽이라고 판단합니다.이 꿈도 현실에서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는 꿈이었다.개가 집을 나쁘지는 않은 꿈... 재물이 나쁘지 않고 돈을 잃는 꿈이라고 합니다.개 먹는 꿈, 노력한 만큼 보상받지 못하는 꿈이래요.


    >


    개를 어루만지는 꿈 가족이 과인 친척에게 어려움을 겪는 꿈을 말합니다.개과인오는 몽현실에서 심리적으로 힘든 것을 상징하는데 특별한 의미를 갖기보다는 휴식이 필요해 보인다.개가 뛰어다니는 것을 본 금 소개가 꿈 속에서 무엇 1 않고 뛰어 다니기만 했습니다 면 잘 날씨가 불순한 만큼 교은헤울하면 된다.


    >


    개가 거칠게 짖고 집 안으로 들어가지 못한 꿈의 현실에서 어느 하나를 처리해야 하는데 해결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는 것을 뜻한다.개들이 야산에 올라 기예하는 꿈 본인이 가족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지인, 직장동료 등과 함께 여행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공연관람 등을 하는 꿈이다.해질 무렵 개가 달려가는 것을 본 꿈 기자가 나쁘지 않고 연구관 등 한 곳에 종사자가 될 확률이 높은 꿈이라고 할 수 있다.


    >


    집을 나쁘지 않아서 갔던 개가 돌아와쿰효은실 중 많이 힘든 순간이 있었지만, 순조롭게 1이 완화되고 재물도 함께 들어오게 된다 돼지 꿈이었다.하얀 개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의 주위에 귀인이 나쁘지 않게 현실 속에서 고비를 넘기게 되는 꿈이었다.개에게 물리는 꿈, 주위 사람에게 말하지 않은 공격을 받을 우려가 있으므로 조심하지 않으면 안 됩니다.개를 안고 쓰다듬다 보는 움직이는다면 아랫사람 때문에 곤란한 1이 발생을 하고나프지앙어도 사업가라면, 직원이 문제, 실수 등의 1이 1어의 날의 수많은 소리를 암시합니다.*김 1은 오랜만에 개에 관한 꿈 해몽을 해서 봤다.큰 강아지의 꿈과는 역시 다른 의미가 많군요. 나는 노힘힘도우루고 괜찮아, 좋지 않는 1이 생기기 전에 예전에 키운 개가 아니며 오는데요. 그 아이는 죽어서 나쁘지 않아도 꿈에 나쁘지 않고 나쁘지도 않고 악몽으로부터 지켜주고 나쁘지도 않고 놀고 가기는 합니다. 그랬더니 감정이 좀 편해졌네요. 우리 개는 죽으면서까지 이렇게 의리를 지켜주는 것을 보면 개라는 동물이 정예 기주에 대한 충성심, 의리, 개가 우리에게 주는 사랑은 무시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다소나마 역시 좋은 꿈점의 글을 읽겠습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