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첩보물-홈랜드-정치 스릴러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14:51

    어느새 불금이네요.월요일이 되면 언제 주말이 오는지 견해를 하고 있습니다만, 어쨌든 앞서 주말입니다.옆집 여러분은 이번 주말을 어떻게 보내세요? 여행? 맛집 탐방? 아니면 방콕? 저는 한 편 두 편 볼 생각이니까~ 다음에는 무엇을 할지 빨리 견해해야겠네요.영화와 드라마에는 만화,멜로,액션,스릴러,SF 등 여러 종류가 있는데 특히 저는 스파이나 스릴러를 좋아합니다.   저희 나라에도 영화나 요즘 OCNTV 등에서 스릴러나 액션드라마 등이 많아졌습니다.  물론 잔인성도 좀 더 항상 그랬던 것처럼 향상되었다고 생각합니다.


    >


    미드에서도 007등 액션 이과의 정보 물이 많이 있는데 그 중 홈랜드와는 미드 소개할께요


    >


    오~ 주인공들의 카리스마가 느껴지죠?


    클레어 데인지의 카리스마 폭발~~^


    >


    아시겠지만 미드첩보물 홈랜드는 브랜드 정치 스릴러로서 미국의 전직 대통령인 버락 오바마가 무척 즐겼던 드라마였다고 합니다.


    >


    글쎄, 아무래도 정치적인 스릴러다 보니깐 한·본인대통령도 관심있게 볼 수 있는 충분한 스토리의 드라마 였습니다.


    >


    미드 첩보물의 모국은 시즌 1에서 시즌 5까지 총 60이야기의 드라마로 제작이 되었지만 매번 주인공들의 연기력이 상당히 높은 드라마입니다.


    >


    정 스토리가 탄탄한 스토리와 세계를 내려다본 인도는 거대한 스케, 그리고 격렬한 반전과 치밀한 음모와 배신 등 스파이스릴러로서 최대의 스케,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


    우리가 그냥 유명한 정보 물로 꼽는 것이 바로 007시리즈입니다 그 유명한 007시리즈보다, 첩보물의 모국을 보면 최고의 첩보물이라고 평가를 하지 않겠습니까 소견이 있을 정도의 걸작이다


    >


    미쿡 대통령이던 오바마가 추천하는 미드라는 스토리도 나쁘지 않았던 만큼 스토리도 가득하고 연기력도 매우 상당한 스케일의 미드첩보물입니다.특히 조울증의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고 냉철한 판단력과 치밀한 분석력이 뛰어난 첩보요원으로 나쁘지 않은 클레어 데인즈의 연기가 매우 볼만합니다.


    >


    미드미드를 자주 접해 본 적이 없는 이웃에게 루과인이거나 강력 추천하는 드라마입니다.보면 반해서 홀딱 빠져도 책임이 있어요. '안 되는 미드 첩보물' 홈랜드를 소개하고 물러납니다.^^


    >


    행복하고 즐거운 금요일 1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