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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짧은 시승 긴 시승기 - 기아 K3 GT 5도어 시승기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20:17

    꼴사나운 꼴을 하다.​ ​ 이 전 i30n라인을 시승하고 우리 봉잉라 자동차가 이렇게 많이 발전한 것에 대해서 감명을 받아 아이의 국자가 되기로 결심했어요."드디어 우리 본인도, 폴크스바겐 골프 같은 차를 만들 수 있고, 본인이라는' 좋아한다'는 이제 운전의 재미 있고, 과분한 수입 차에 타고 라면으로 끼니를 때우고 하루 벌어 하루 석유를 들지 않고 살 수 있다는 자족감, 그래도 어디에 가서 차를 모르는 소 sound가 듣기 싫고 인적 증거도 없다' 듣지 말고 튜닝 칠로은 채 만족스러운 척을 하지 않는 '와 같은 다양한감이 머리의 중국을 스쳤습니다" 하지만..지금 이 느낌의 종착 역에 가까워졌다고 느끼는 경에 다시 자신을 느끼게 하는 이름이 있어서...​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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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 여기 있습니다. K3 GT 5문 풀 옵션임. 자,한번천천히살펴보겠습니다."가...같은 차죠?" "네... 정말 그래서, 개별 소비세 30%인하는 2019년 6월까지 연장되 옷슴니다. 차를 사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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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기아 자동차 전시장 앞에서 갑자기 맨 봉인 봉 K3 GT 5문은 공식 사진에서처럼 아주 환상적인 모습은 아니었지만 균형감을 본 잉디테쵸쯔이 본인 예상되는 부분에서 별로 나무랄 데 없는 너무 너무나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K3 GT의 역사는 쿠페 형 자동차의 레전드 포르테 쿱으로 올라갑니다. 포르테와 같은 파워트레인에 쿠페형 스타로 처음 디자인만 바꿔서 너무 힘들고 지난 유행이었어요. 요즘 봐도 포르테쿱 너무 예뻐요. 그리고 그 후 K3크프이라는 모델로 진화합니다. 이때부터는 파워트레인을 달리하여 최초.6터보 엔진을 켜고 본인과 첫급 모델보다 더 잘 달리는 파워풀한 모델이었습니다. 하지만 저희 본인 라에서는 경주 성능보다는 디자인이 첫 번째인지 포르테쿱 판매량보다 부진하고 특이한 차량이 되었습니다.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제가 그 K3쿱을 탄 적이 있어서 당쵸쯔 만난 K3 GT가 어쩐지 더 기뻤습니다.​ 나 K3쿱도 당시 쵸은이에키 멋진 디자인에 첫눈에 변 가라고 전시장에서 보고 즉시 묘은쵸쯔 계약서를 썼었는데 시 당쵸쯔 이것 좀 불안하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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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K3에서도 매우 인상적이었다 오른쪽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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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레드 포인트 라디에이터 그릴과 GT 앰블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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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시간 울었던 것에 레드 포인트가 들어간 18인치 합금 휠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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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25 40 ZR하나 8미슐랭 PS4타이어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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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볼륨감 넘치는 C필러 커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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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양쪽에 길게 설치된 턴시그널램프와 하단의 듀얼머플러와 디퓨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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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모든 것이 모여서 이런 멋진 외관을 만들어 냈습니다.역시 디자인 기아! 글쎄요. 기아마크만 없다면 어느 수입차 매장 앞에 놔둬도 전혀 어색하지 않을 것 같은 정스토리의 멋진 디자인이라고 소견합니다.실내는 또 어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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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디컷 스티어링 휠은 지금까지 없었던 것은 아니지만, 이렇게 붙는 스티어링 휠은 처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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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마치 동산지... 까지는 아니더라도 딱 자른 곳에 GT 로고를 보면 이것은 밟으면 잘 튀어 나오는 스포츠카의 성격을 가지고 있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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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미션 레버는 평범... 하지만 풀 옵이기 때문에 통풍 시트와 열선이 조수석까지 적용되어 있습니다.사진에는 없지만 앞쪽 수납공간 즉석 위에 스마트폰 무선충전기가 있어 수납공간을 완전히 사용할 수 있도록 한 구성이 훌륭하다.드라이브 전체는 불편한데 이쪽에서도 신의 한 수는 자주 쓰는 sport 전체는 드라이브 전체 버튼으로 선택하지 않고 미션 레버를 곧바로 왼쪽으로 휙 치면 스팟 전체로 진입하게 된다는 것이다.사용하기 편리하지만, 동작 자체가 뭔가 있어 보입니다. ​ 아마도 달리고 심봉사처럼 드라이브 전체 단추 찾아 누르는 것보다 미션 레버를 옆으로 가볍게 평가하고 앞으로 달려가면 조수석에 있던 그녀가 너의 남성 다움에 호감도가+한 0정도 오를지도 모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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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기 조절 장치는 우물까지 평범한 요즘이라면 청정 다 아래 본인 정도 넣어 주면 좋지만 내용이군요 ​ i30n라인도 그렇고, 오토 에어컨에 감사해야 할 뿐이다. 후후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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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네비게이션 디스플레이는 플로팅 타입입니다.현대차보다 더 비석인 것 같아요.아마 가로세로 비율에서 가로세로 비율이 높기 때문인 것 같다.가로 비율이 길면 길수록 더 멋져 보이긴 해요.다들 알고 있을 텐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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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가격을 맞추려면 어쩔 수가 없지만, 계기 반도 더 K3 gt로 만들어 주면 나을 뻔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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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기아의 자율주행 시스템인 드라이브 와이즈도 모두 적용 가능.그러나 이전에 아반떼를 타고 배운 것입니다만, 주차 브레이크가 전자식이 아니기 때문에 앞 차막이 기능이 안 됩니다.(핸드브레이크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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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토윈도우도 운전석밖에 안 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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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뒷자리는 생각보다 넓었어요.​ 이 차를 보는 사람이 거의 i30n라인과 비교하지만 성능 이과 다른 부분은 마지막으로 정리하겠지만 일단 실내 콤오레강망은 확실히 K3 GT 5문이 매우 넓고 편하더라구요. 무릎 공간은 저만큼 남아 비슷하고 나 조금 K3 GT가 넓은 정도이지만, 헤드 룸이 매우 넓은 안전의 각도가 다소리에 뉘어 져서 앉아 있는 편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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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뒷자리도 별로 에오벵토우가 되어 있고 ​ 팬 드라이빙을 추구하는 K3 GT 5door이지만 봉잉룸대로 2줄 거주성이 좋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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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의 제목에 나 오게 좀 타고 보았기 때문에 장왕하게 시승기를 쓰기에는 부족한 면이 많지만 ​ 짧은 주행도 다행히 내가 K3 GT에 타고 조사한 것은 진실을 알 수 옷슴니다. ​, 일단 모드들의 관 심사에서도 어느 i30n라인과 k3 GT중 어느 게 더 좋을까요?요건 과잉 세상에 알리기로 해서.... ​ ​ ​ https://blog.naver.com/contac2/22개 42879822개


    ​ ​ i30n라인은 말보다 말씀 드린 대로 정 이야기 빡빡한 서스펜션 세팅에서 하나발죠크잉 승차감이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충격과 공포로 다가올 수 있습니다. 한편 오거의 매일 탄 K3 GT 5문은 듣기에 탄탄한 승차감이었다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엔 뭔가 평범한 승차감이었습니다. 물론 그렇다고 하나반 K3자신의 아반떼 같은 매우 승차감을 중시한 세팅은 말고 동천도 활동적인 충격을 사용하고 있는 헷우 본인이라고 해서 팬 드라이빙을 위한 세팅이라는 말보다하기 어렵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물론 단점보다 장점이 많습니다. 1개 반인이 서킷에 다니는 것도 아니고 승차감이 딱딱하다는 것은 불편한 일만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아마, 기아에서는 K3 GT 5문을 만들면서 테유옹 패키지로 비루즈·남·서스펜션과 강화 스테 빌딩 라이죠 그 때문에 강화, 붓슈콤토우롤암 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한 겁니다. 물론 옵션 선택에 추가 비용은 들지만 그 정도면 충분히 이해할 수 있는 금액이고, 이는 소비자에게 승차감 있는 선택을 줬다는 점에서 칭찬할 만합니다. 하지만 이쪽에서도 의문은 있습니다. 그 튜온 패키지 세트가 어떤지 직접 체감할 수 없는 상태로 선택할 수 밖에 없습니다. 시승할 수 있는 드라이브 센터를 만들어 본 줄 알지만 좋아한 시승 차가 없고, 하물며 츄- 온 패키지를 장착한 차량은 아마 1대도 없잖아요. (시승 센터에 아직 K3 GT 5도어 모델도 없음)​ 어쨌든 한개 한벌 튜닝 옵션을 선택하지 않은 상태에서 서스펜션 세팅을 보면 나는 확실히 i30n라인의 손을 들고 싶습니다. K3 GT 5문 비루즈·남이 어떤 정교한 설정 값을 보이고 줄지 모르지만 i30n라인의 서스펜션은 많이 하드는 하지만 많은 귀추에 정 이야기 놀람의 연속이었어요.​ 그러나 하나 발죠크에 부드러운 승차감을 좋은 승차감으로 느끼는 분이라면 분명히 n라인보다 K3 GT 5문이 마음에 드실 겁니다. 이건 누가 타도 그냥 편하네. 하는 세팅이거든요아마 저에게는 그것이 단점이었지만, 많은 분들에게는 장점 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 그 때문에 실내 정확히 말하면 운전석에서 소견은 마침 처음에 앉았을 때 K3 GT 5문이 아름답게 보인다. 뭔가 더 사랑스럽네요. 그러나 자세히 보면, 대시 보드에 스테치도 플라스틱으로 이쪽 저 사용된 재질의 품질이 한개 한벌 K3과 다르지 않습니다. 좀 싼 게 본인입니다. 멋진 스티어링 휠도 그렇고 시트 껍질도 그렇고 자세히 보면 조금씩 품질이 i30n라인보다 떨어지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하지만 뒷자리로 가면 스토리가 달라져요. i30의 2열이 가방의 장이라면 k3 GT 5문은 쉽게 사람이 가면 되는 적절한 공간이 본인 오프 라이다. 등받이 각도도 편하고 헤드룸도 충분합니다. 물론, 승차감은 위에서 말했듯이 K3이 더 좋니 더 이상 설명이 필요 없네요.주행감으로는 한 계단 배기음이 크게 들리지만 실제 이는 실제 배기음이 아니라 가상 배기음이기 때문에... 그래서 그 음가가 잘 안 들으니까... 지우고 싶은데 자를 곳을 찾지 못하고... 실제 배기음을 듣지 못했어요. (울음)벨로스터 터보에서는 가상 배기 소리가 그래도 그렇게 생각하고 있었는데 k3 GT왜 이렇게 수행하는가... 물론 개인적으로는 차이가 있을지도 모르기 때문에 이것은 이 정도로 하겠습니다.쳐서 본인 소견은 스팟 전체가 되어야 조금 달리는 소견이 납니다. 제가 당신들에게 좋은 차를 많이 타본 적이 있나요? 저 스파ー크오·나히지만...(눈물)204마력에 27토크 면 공차 중량도 하나 385kg이지만, 이 수치보다 조금 부족한 소견이 듭니다.7DCT의 설정이 출력보다 연비가 맞춰졌는지도 모르겠네요.아까 계기판에서 본 연비를 봐도 제가 밟은 것 치고는 연비가 너무 좋았어요.심지어 기존 평균 연비를 제가 많이 올려놨거든요. 그런 하나는 매우 드문데...​ 아... 그렇기 때문에 브레이크가 꼭 93만원의 퍼포먼스 패키지를 선택하라고 말보다 주고 싶습니다. 흡기까지 바뀌니 가격도 좋은 것 같아요.기본 브레이크는 달리기에는 좀 부족한 소견이다.그럼 결론을 내 봅시다?​ 위해서 얘기하기도 없이 나라면 i30n라인을 선택합니다. 여러모로 저와 더 잘 맞습니다. 꽉 찬 단단한 차체와 チュー업쇼바의 세트도 그렇고, 가상음 없이 은은하게 들리는 엔진음도 좋고, 무게감 있는 스티어링 휠의 조향감도 n라인이 좋습니다. 물론 이건 나라면... 다는 불고기가 달린 결론에서...​ 하나 발죠크에 뒷좌석에 사랑하는 식크그와 아가를 태워야 한다면 다음도 보지 못하고 K3 GT봉잉눙 경주보다는 디자인이 더 중요하다고 소견한다면 소견하지 않고 K3 GT, 평범한 가운데로 멋을 하면서 여러가지 용도로 차를 사용하면 K3 gt이 압승입니다.본인 중에서 기회가 되어 빌스타인 튜온 패키지를 경험하게 되면 또 다른 결론이 나올지도... 좀 더 긴 시승 조건이 주어지고 와인딩에서도 신본이라고 되돌아보면 또 다른 결론이 날지도.하지만 어쨌든 오거의 나날의 시승 결론은 이렇습니다.짧은 시승, 긴 시승기는 여기까지다.이야기가 빨리 도착하네요. 안녕히 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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