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TV연결 딜라이브플러스 셋탑박스 설치방법 ~처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7. 16:29


    >


    자신은 영화를 사랑하는 "영화 유인". 영화관에서 관람할 수 없는 작품은 여러 경로를 통해 감상해 왔다. 요즘 미드, 하나드, 영드... 까지 감상범위가 넓어지고 영화 '옥자'처럼 스트리밍 전용 작품이 등장하기 때문에 부담 없이 이동 시·노력을 줄여 효율적으로 감상할 수 있는 비결을 고민했습니다. 그 결과 넷플릭스를 선택했습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콘텐츠를 비롯해 자신감이 넘치는 국내. 그밖에 영화와 드라마, 예능, 교육... 등 다양한 분야의 무료 동영상 만여 편을 TV로 감상할 수 있는 가장 간편한 방법은? 바로 '딜라이브 플러스 OTT 셋톱박스' 이용! 작고 똑똑한 이 아이를 데리고 와서 편하게 문화생활을 하고 있다.


    >


    넷플릭스에 관한 이야기를 들어봤는데 어떻게 하면 TV를 통해 볼 수 있는지 궁금해 하는 사람이 많다. 딜라이브 플러스 OTT 셋톱박스만 설치하면 되는데... 작든 크든 기계든 우선 무서워하는 분들이 계시니 참고하시라고 넷플릭스 TV 연결, 딜라이브 셋톱박스 설치 비결을 나중에 살펴봤다.


    >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가 약간 긴 상자를 열면 이처럼 모서리가 둥근 블랙파우치가 온다. 스티로폼에 둘러싸이고 있다고 생각하면 세련된 스타 혼자 좀 놀랐다는. 20*하나 7(7의 크기에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곳이라면 어디라도 사용할 수 있으니 캠핑 이쟈싱의 여행 때에도 다니기 쉬운 것 같다.


    >


    >


    내부는 이런 모습 고무밴드를 이용해 내용물이 섞이지 않도록 고정하는 센스를 발휘했습니다.



    >


    이렇게 적어놓으면 되게 복잡한 것 같은데... 부품 이름이 본인 기능 등은 몰라도 된다. 평소에 박스에 그려진대로 연결하기만 하면 되니까~


    >


    본체 배면에 HDMI 단자, 이더넷 단자, 오디오 광출력 단자, 전원 단자가 보이고 측면에는 풀 USA 단자가 공급된다. 이것도 참고해둬~


    >


    >


    그림과 같이 각각의 단자를 위치에 꽂은 후 HDMI 케이블은 TV 뒤에 설치된 단자에 연결하고, 이더넷 단자는 라우더(딜라이브 케이블 방송 모뎀)에, 전원 어댑터는 콘서트에 꽂으면 하드웨어 구성은 끝!!


    >


    이제 넷플릭스 시청을 위한 기본 설정을 할 차례. 이미 넷플릭스에 가입한 경우는 설정 후 바로 TV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지만 만 1아직 가입하지 못했다면? 그래도 걱정하지마!!넷플릭스 멤버십 가입 시에 1개월 무료 이용 가능하게... 넷플릭스 앱을 설치한 뒤 바로 회원가입하면 된다.


    >


    자, 이제 모두 멤버십에 가입하면 리모컨으로 전원을 켜자.이때TV는외부입력전체에맞춰야할것이다. 그리고 화면 안내문에 따라 리모컨으로 조작하면 된다. 넷플릭스 영어로 쓰실까봐 걱정했는데 휴우 안심.


    >


    우리집 인터넷 무선 네트워크를 찾아 선택하고 비밀번호를 입력하고



    >


    드디어 넷플릭스에 접속!! 프로필 설정 기능에 따라 개인별 맞춤이나 연령에 맞는 콘텐츠를 추천하고 있으니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


    영화, 국내외 드라마, 각종 영상까지 약 2만여 편의 볼거리가 있는 넷플릭스를 딜라이브 플러스 셋톱박스를 통해 편안하게 집에서 즐길 수 있다니 세상은 참 좋아졌구나 HDMI 케이블을 TV에 연결만 하면 쉽게 설치할 수 있고, 스마트폰에 연결하면 바로 스마트TV로 변신, 블루투스가 나쁘지 않은 USB 등 멀티기능까지 갖췄으니 작다고 무시하면 안 된다.게다가 셋톱박스 구입비용 외에 TV 시청을 위한 요금 납부도 나쁘지 않다.약정기간 같은 게 없으니 부모 뒤도 별로 없고.


    >


    분주한 아침 때때로 보내며 커피 한 잔의 여유. 여기에 재미있는 영화 한 편 곁들이면 금상첨화다. 이 순간 우리집 거실이 바로 천국이다. ^^


    >



    >


    홈페이지를 보면 디지털방송 FULL 패키지+초고속인터넷+OTT 서비스까지 패키지로 만든 딜라이브 스페셜 II 상품을 판매 중이었다. 4월 21~4월 301까지 패키지에 가입하면 카카오 미니 스피커와 멜론 스트리밍 클럽 6개월의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라고 해서 관심 있는 분은 참고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