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세찬 섭외 이리오슈 냉큼오슈 대세 개그맨 섭외 비결을 알려드립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5:23


    >


    안녕하세요, 귀여운 김지혜입니다.


    현재 연예계에는 형제가 없기 때문에 자매가 연예인분들이 은근히 많습니다. 가수로는 2NE1의 산다라 박과 엠 블랙의 천둥 남매, 제시카와 에프 엑스의 크리스 탈이 있습니다 탤런트 고은하와 엠블랙 밀드 남매이자 배우 김태희와 이완이 남매에요! 가수 엄정화와 배우 엄태웅도 남매네요~ 남매가수의 악동뮤지션도 있어요!


    >


    이렇게 형제, 자매, 형제가 둘 다 연예인의 경우가 많지만 개그계에도 이런 형제가 있다구요! 바로 양세현과 양세창입니다!


    최근 <전지적 간섭 시점>에서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양세현 씨로


    개그 빅 리그에서 최근 유행하고 있는 양세찬의 남동생입니다. 양세형보다 양세창이 조금 늦게 데뷔했는데, 귀여운 형과 달리 따뜻한 외모로 화제가 됐네요!


    >


    양세창은 양세형을 닮지 않은 것 같아요. 굳이 얘기하지 않으면 형제를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형과는 아주 어린애 같은 분입니다만 형은 너무 귀여운 외모로 유명해서 똑같은 코예요.쟈에서 형보다 더 본인이 많은 역할을 맡았어요.지모미...


    >


    양 세창은 2005년에<웃음을 찾는 사람들>에서 타프타다이라는 고데 쿠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2006년에는 오잉텍과 함께<폭소 클럽>에서 코덱룰하고 다시<웃찾사>에 복귀을 하게 되었습니다~


    >


    코입니다, 왜 이러고 언행 1치로 트렌드를 누린 개그맨 이용징, 이진호, 남 사진과 함께 거침없이 킥킥 킥이라는 코입니다(이름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개그맨으로 활동하던 양세현과 형제라는 사실도 알려졌습니다.


    >


    그러다가 양세창의 이름을 널리 알리게 된 '고당신'이 있어요! 그것은 <웃찾사>의 웅이압지!!


    입 주위에 둥근 수염을 그러니까 '이리 와! 재빨리 "오슈!!"라고 외치는 원눈이 역할을 했는데, 이 때 정스토리의 대유행이었던 것 같습니다. 한달에 행사를 50개 이상 했다는 이야기도 들었어요!


    >


    한달에 50개만 해도 하루에 한개~2개는 꼭 간 곳에서. 거짓없이 큰 트렌드를 누린 것 같군요. 이영진, 이진호와 함께 은이네라는 그룹을 결성하여 가수활동도 하였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시대를 유재석과 이휘재가 결성한 그룹 프린스의 활동에 비유하곤 해요. 그만큼 흑역사로 기억하는 것 같아요~20하나 9년에<해피 투게더>에서 다시는 소견도 하고 싶지 않는 흑역사다고 하더라고요~


    >


    최고의 인기를 누리던 시대는 그렇게 오래가지 않았습니다.왜냐하면 은이 역을한 개그맨 이영진이 군대를 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남호영, 이진호와 MBC 해맑은 하늘 웃고 지상이도 웃고 사람도 웃고 하지상사로 이적하게 됐다. 그리고 <코미디 빅리그>가 생긴 다음에 정착해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


    이렇게 평탄한 삶을 살았던 것 같은 양세찬도 위기의 순간이 있었어요! 즉석 20하나 3년에 갑상선 암을 자결했을 때에 때 로이입니다.양세창은 갑상선암 치료후 잠시의 회복기간을 가졌답니다~


    >



    이때가 마침 연예인 불법 도박으로 인해 양세형이 용의자로 연구를 받을 때라 양세창 또 불법 도박을 해서 용의자로 연구를 받고 있다는 얘기가 돌았습니다. 근데 검찰에서 정식은 아니라고 밝혔어요.


    >


    피니시 코미디언 이영진과 가족오락관 코구대를 가기도 했는데 양세창과 이진호, 이영진, 양세형, 최성민이 출연했죠? 3형제가 퀴즈 쇼에 출연 칠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보이고 주코그 데입니다. 큰 인기를 얻고<코미디 빅 리그>에서 몇 차례 1위를 하기도 했죠!


    >


    있는 보람 연출 출연 당시 세창, 이정수 이에지에효은 방송 20일 8, tvN


    다만 개그맨들이 좀 유명해서 유명 개그 프로에서 나간 채 예능 프로그램을 중심으로 나오곤 하는데 양세창은 개그 프로에서 안 나가고 꾸준히 코너를 진행하면서 많은 트렌드어를 남기곤 했어요.


    >


    양세창이 이렇게 개그 프로그램에 계속 출연하는 이유는 바로 개그에 대한 자부심 때문이라고 하네요! 가수가 노래를 본업으로 하는 것은 당연하고 배우가 연기를 본업으로 하는 것이 당연하다는 듯 개그맨이 개그맨을 본업으로 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해서 이렇게 개그맨에 계속 출연하고 있다고 해요! 끊임없이 아이디어를 만들어내야 하는 개그 프로그램보다 상대적으로 편한 버라이어티만 출연하고 싶은데 대단해요!


    >


    양세창은 <코미디 빅리그> 외에도 <런닝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형 양세형도 무한도전에서 유재석과 호흡을 맞췄는데, 동상 양세창까지 런닝맨으로 유재석과 호흡을 맞췄어요. 이렇게 형제가 현 시대 최고의 MC인 유재석과 호흡을 맞추면서 MC에 관한 다양한 자질을 배웠다고 합니다!


    >


    유재석은 출연자를 배려하는 MC로 아주 유명한 편인데 출연자에게 먼저 이야기를 많이 하는 것이 아니라 이야기를 듣고 다양한 리액션을 해주기로 거짓없이 유명해요! 그래서 보는 사람이 편한 마음을 가지게 하는 것 같아요~ 양세창도 유재석의 이런 부분을 많이 배웠다는데! MC 꼭대기에 있는 유재석 옆에서 나도 모르게 많은 것을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


    인기 개그맨으로 대유행하고 있는 양세창을 행사 MC로 무대에서 만나면 굉장히 재밌을 것 같지 않아요? 저도 양세찬이 있는 무대가 매우 기대됩니다! 예를 들어, 시양세창을 행사MC로 출연하고 싶으신 분은 YM엔터테인먼트로 문의하세요!


    #MC섭외 #개그맨섭외 #개그맨_양세창 #양세창_섭외 #행사MC섭외 #이벤트MC #개그맨MC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