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Album#2 DARK&WILD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19:16



    >



    이 곡에도 RM.SUGA.J-HOPE이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POP 가수 샤킬라의 라이브 밴드에서 기타를 잇는 그레코브라토가 세션으로 참가) 펑크 록 기타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Hip Hop 곡이었다. "Danger"···쉽지 않은 사랑. 자신을 사랑하지 않는 것처럼 행동하는 여자 친구에게는 더 이상 자신을 갖고 장난치는 이야기라고 가사부터 직설적으로 강하게 표현하고 심지어 퍼포먼스까지 업그레이드돼 music을 완벽하게 표현해 준다. 이 곡에서도 방탄소년단의 완벽한 칼군무를 볼 수 있다.


    01.Intro:What Am I To You 02.Danger 03. 호르몬 전쟁 04. 힛프홋프송에쟈 05.Let Me Know 06.Rain 07.BTS Cypher PT.3:KILLER(Feat.Supreme Boi)08.Interlude:뭐 하고 09. 휴대 전화를 좀 꺼주는 10. 이불 킥 11.24/7=heaven 12. 보양 보고 13.2학년 14.Outro:그게 말이 된다?


    매일 저러고 너는 나는 나 너의 공식 폰은 꾸미고 남자친구가 맞으니까 I'm sick 왜 숙제처럼 보현을 미루고 우리 아무 사업도 아니다 내가 싫다/댄댄댄과 친해져라 오상도 역시 주문을 부탁하고 우리는 평행선. 같은 곳을 보는데 그 쪽이 다른데 나는 당신밖에 없는데 왜 당신 밖에 있는지, 어쩌면 당신은 물고 삐졌는지, 나를 삐친 적이 있는지. 당신은 귀요미가 나오는걸 당신이 더 사랑하는 기적이 당신은 내가 없는데 나는 그냥 가득해서 미칠것 같아. 그런데 왜 바보를 만들고 있는거지? 내가 지금 경고하는 거야 헷갈리게 하지마. 까불고 너 대체 내가 뭐야? 달콤하게 uh 날 가지고 노는 너 요즘 위험해/왜 날 시험하니/왜 날 시험하니 헷갈리는 짓을 하지 마라. 까불어. 너 도대체 내가 뭔데? 달콤하게 uh 날 가지고 노는 너 요즘 위험해/왜 날 시험하니/왜 날 시험하니 헷갈리지 마 당신덕분에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너를 위해서 네가 아파서 혼란스럽게 하지마 넌 내게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너 진심을 수색 중 고작 문자 두세 줄 이게 내가 원하던 김연아가 꿈 파란만장 러브스토리 다 어디 갔니 드라마에 나온 주인공들은 저리 가라고 너 때문에 수백 번 잡고 계상하는 머리당신이 다소 있음 그냥 당당히 날 차를 훌훌/ 어떻게 나는 당신에게 뭐니 너보다 너 친국에게 전해서 묻는 뉴스/ 주길 uh당신이 원해서 그대라는요 그는 사기꾼 내 마음을 뒤흔든 범인 불이 붙기에서 모두 내 마음을 모두 적고, 1발죠크잉크아이해도 헛수고 당신에게 저는 그냥 애인이 없는 우정이 편할지도 모르는 I'm a love loser군은 내가 없는데 나는 그대로 넉넉하고 미칠 것 같아 그런데 왜 이런 데 왜 바보를 만들어 지금의 나에게 경고하고. 헷갈리는 짓을 하지 마라.까불어. 너 도대체 내가 뭔데? 달콤하게 uh, 나를 갖고 노는 너 요즘 위험해/왜 나를 시험해/왜 나를 시험해 혼란스럽게 하지 마. 까불고 너 대체 내가 뭐야? 달콤하게 uh, 나를 갖고 노는 너 요즘 위험해/왜 나를 시험해/왜 나를 시험해 혼란스럽게 하지 마. 너때문에 너므아파_너때문에 너무아파_너때문에 너무아파 혼동시키지 말아줘. 너는 나에게 너무악_너는 나에게 너무악_너는 나에게 너무악함을 판단하게 하지마라.


    2차 편집/상업적 이용 금지.@HOWO원본 사진의 출처@BigHitEnt.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