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유플러스 인터넷 신청 이유는 티비에서 보는 넷플릭스 확인
    카테고리 없음 2020. 2. 22. 15:39

    넷플릭스 제대로 된 화질로 시청하려면 인터넷으로 확인 #넷플릭스 #인터넷 신청" 요즘 지상파 방송 본 지 언제인지... '글' | 뉴턴의 사과


    >


    예전에 친구들과 멀티플레이 게임을 즐기면서 인터넷을 바꾼 적이 있다. 게임을 하다가 끊기거나 게임 속에서 팅규할 일이 많기 때문이다. 최신은 적지만 게임 이용자 사이에서는 해당 캐리어를 선호하는 경우도 있었다. 최근에는 PC에서 하는 멀티게임보다 스마트폰이나 콘솔게임을 즐기는 편이지만 어떤 활동을 하느냐에 따라 좋아하는 통신사로 인터넷 신청을 한다.


    >


    요즘 TV를 볼 때는 거의 넷플릭스를 보는 것 같다. 처소음에는 콘텐츠만 많이 볼 게 없구나... 하고 잠깐 소견했지만 왜 그렇게 세계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보는지, 콘텐츠의 다양성과 방대한 양, 그리고 한꺼번에 몰아서 볼 수 있고 독점작 퀄리티까지~ 아무튼 TV 프로그램인 영화, 미드까지 넷플릭스를 통해 보고 있다.


    >


    >


    현재 멤버십은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다. 가족이 함께 보다가 1개월 치르는 비용이 다. 아깝지 않게 쓰고 있다. 특히 최신 PC모니터나 텔레비전 전체 4K를 지원하고 가격대도 붓다 소음을 느끼지 않도록 발매된 제품도 많고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으로부터 보지 않으면 프리미엄 멤버쉽을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는 4K영상도 많이 나오고 있기 때문에 후회하지 말 것이다.


    >


    넷플릭스를 즐기고 보고 있는 유저들은 모르지만 항상 그랬듯이 4K컨텐츠로 4K에서 시청할 수 없고, 인터넷 속도에 그래서 자동적으로 화질을 조정하는 것이다. 그래서 4K모니터로 보는데'왜 화질은 4K가 없더라.'라고 생각했을 때는 속도를 점검하고 봐야 할 것이다. 특히 집에서는 랜선뿐만 아니라 공유기를 통해 스마트폰이 과인, 노트북 등 다양하게 사용하는 경우가 많다.


    >


    영상을 시청하다가 갑자기 화질이 다운되면 속도가 불안정하다고 보면 된다. 음, 최고의 화질로 보기를 희망하는 사용자들에게 이처럼 1번씩 화질이 떨어지자 아무 생각 없이 신경이 쓰인다. 그래서 인터넷 신청 시 넷플릭스의 고화질 영상을 즐긴다면 상품의 속도와 통신사를 반드시 체크해 선택해야 한다.


    >


    따라서 NETFLIX의 화질은 ISP의 속도가 중요하다. 집에 UHD스마트 텔레비전 자신 4K모니터를 구입해서 인터넷의 속도 때문에 4K해상도를 느낄 수 없다면, 변경하는 것도 생각하고 봐야 합니다. 요즘 사용하면서 가장 만족해하는 이유 중 하나였다.


    >


    >


    >


    유 플러스, 인터넷은 NETFLIX품질 평가에서 하나 2개월 연속 한 자릿수를 이오 탈소 왜 U+스마트 인터넷을 사용할지 증명하고 있다. 게다가 구글 동영상 품질 보고에서도 최고 등급입니다. 넷플릭스, 유투브 동영상 시청이 좋은 선택인 것 같아. 만약 유플러스의 인터넷 요금제에 대해 알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아래 표를 참고하면 된다.


    >


    >


    새로운 U+스마트 인터넷 요금제를 가입 시 AI리모컨과 AI스피커를 무상으로 공급받을 수 있다. 집안의 가전제품과 에어컨, 공기청정기, TV까지 최근 IoT 가전처럼 제어할 수 있는 AI 리모컨이나 소음성으로 명령할 수 있는 AI 스피커는 더 스마트한 환경을 만들어 준다. 어린이가 있는 집에 필요한 유해 사이트 악성코드 배포 사이트 접속 자동차단 기능도 지원한다.


    >


    최신 NETFLIX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주행 중이었다 최근 가장 긴 시즌 정주행을 한 것은 빅뱅 이론이다. 아마 한 2시즌까지 봤으니~ 다양한 콘텐츠와 최근 자신 있는 고화질 독점작까지 U+스마트인터넷을 사용해 화질에서는 부족함이 없었다. 거기에 AI스피커로 음성명령도 할 수 있어 다양한 가전을 하려고 하고 컨트롤할 수 있다는 것이 매력적이었다. 우리 집에 웬일인지 스마트해진 상념! 게다가 유플러스의 인터넷TV 셋톱은 넷플릭스 앱이 기본으로 깔려 있어 별도의 넷플릭스 셋톱을 구입할 필요도 없이 사용하는 인터넷TV로 손쉽게 넥플릭스를 시청할 수 있다. 큰 TV 화면으로 넷플릭스를 시청하고 싶다면 유플러스 인터넷TV만큼 좋은 선택은 없다.


    >


    그래서 이번에 기다리고 있는 킹덤 시즌 2, 사모님이 덱무 재미 있게 보고 있다가 옆에서 보고 정주행하게 된 NETFLIX국내 독죠무쟈크이었다. 스토리 진행도 나쁘지 않고 한국의 좀비물이라는 소재도 재미있다. 우리집처럼 스트리밍을 통해 다양한 고해상도 영상을 즐긴다면 U+인터넷을 추천해 본다.::유플러스 스마트인터넷 자세히 확인:


    *본 포스팅은 유플러스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