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 추천 <위쳐 (THE WITHCER)>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3. 08:05

    안녕하세요~! 오늘은 따끈따끈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미드위처를 소개하겠습니다.​ 왕좌의 게이 다과 옷유사하는 스타 1의 미드에서 꽤 재미 있어서 출시되자마자 하루 만에 시즌 한개(8화)을 한번에 다 몰아 보았어용!(잔인성과 선정성은 왕좌의 게이 소식 낮습니다)


    >


    넷플릭스위초는 판타지 소설 베스트셀러 인위타를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로 하고 있습니다.(게인 위 조도 원작은 동 1소설이라고 합니다)​ 마법과 정령 이리하여 괴물도 존재하는 중세 시대를 배경으로 돌연변이로 불리며 사회로부터 격리된 괴물을 사냥하는 용병으로 살아가는 데, 게롤토우이 메인 주인공 이프니닷~!


    >


    넷플릭스 위처의 시무식은 주인공 게롤트가 괴물인 키키모어를 사냥하고 상금을 받기 위해 브라비켄에 도착해 예기가 시작되지만 동네에서 갑자기 전천 위치라는 이유로 사람들로부터 냉대와 멸시를 받는 게롤트ᅮ(위처가 무엇 때문에 갑자기 전천으로 불리는지는 나쁘지 않고 안에 나쁘지도 않다.그래도 주요 스포일러니까.


    >


    마을사람들과의 뒤죽박죽 만난 매력적인 소녀 렌프리가 위처 게롤트에 한 소녀를 찾아 지키는 것이 당신의 운명이라는 예언을 내리고 죽음을 맞이합니다...(이때까지는 렘프리가 여주인공이다) 위처(The Witcher)줄거리


    >



    >


    넷플릭스 위처의 주인공인 게롤트 역의 배우를 어디서 본 얼굴이에요.그러면 바로~슈퍼맨!DC슈퍼맨의 헨리 카빌이 위치에 게롤톴습니다!"(백발이 처 음에는 어색했지만 보면 괜찮아)와 두.는 게롤토의 사랑이기 이에니화ー 역의 유아 니어 챠로토라라는 배우가 있고, 예언의 소녀 역의 시리는 후레이아 앨런이라는 젊은 배우가 출연했군요.(둘다 잘 몰라서...웃음)


    >


    결국 예언의 소녀를 지켜야 한다는 운명을 받아들여 힘들게 소녀를 찾아다니는 백발의 슈퍼맨, 아니 게롤트! (늑대인간, 구울, 드래곤 등 별들의 별들을 매번 함께 만과인은 맛있게 매운 냄새 폭발 게롤트입니다.)


    >


    예언의 소녀 시리 역의 프레이아 알렌! 행복한 신트라 왕국의 공주였지만, 야만적인 닐프가드 제국군이 시리를 탈취하려고 신트라 왕국을 침공하게 되어, 전장을 간신히 벗어나 게롤트를 방문하는 여행을 시작합니다.


    >


    깊은 숲속으로 도망가서 정령에 따르는 드라이어드 부족도 자신이지만, 자신의 능력(스포라)을 갖고 싶어하는 적이 많아 누구도 믿을 수 없는 시리! 분명 자신을 보호해 줄 게롤트를 찾아내야 합니다.


    >


    위 사진은 카리스마 넘치는, 역시 다른 여주인공 마법사로 게롤트의 아이인 예니퍼 역의 아이 니아챠로트라 입니다! 예니퍼는 어린 시절의 핍박과 멸시를 이겨내고 뛰어난 마법실력으로 왕궁의 마법사까지 오르게 되지만, 하나렌의 문재(실수)에 의해 숨어서 지내다가 게롤트를 만나 예언의 아이를 찾는 여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


    >


    1단 영상미가 정상의 게임 정도로 블록 버스터급은 아니지만 그래도 그와잉룸 스케 1이 상당히 크기 때문에 한편 한편, 영화를 보는 느낌이 있그에은츄은아용!


    >


    ※로 둥근 토마토는 영화에 대한 소식, 비평, 정보를 공급하는 사이트※0~100%중 100% 가까우면 신선하고 재미 있는 영화


    >


    1화에 죽었다고 만 알게 된 신트라 왕국의 여왕은 왜 게롤토우과 짧게 대치하고 있나요(아래에 인터넷 후릿크스우이쵸스 주의)​ 그 이유는 넷토후릿크스우이쵸의 메인 이수 트리 진행이 시리가 게롤토우을 찾는 여정(현재)그와게롤토우과 예니 퍼가가 시리를 찾는 여정(과거)이교 차 있으면서 이야기가 진행되기 때문입니다!(이를 이해하면 일화마다 거리를 전 회수합니다.아!그 때 그래서 갑자기 엉뚱한 이야기와 장면이 자신 왔고 자신을 웃음)​ 곳에서 문제점은 이 전환점이 당싱무 자연은 가끔 언제가 현재이며, 언제가 과거의 이야기인지 약간 혼동해서 나도 시즌 1의 중반 무렵에야 아! 이야기가 과거와 현재가 교차하면서 진행되고 있어 본인을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스토리 진행 시점을 이해하는데 있어 소설과 게입니다를 한번도 읽어보지 않은 시청자에게는 배경설명이 매우 불친절한 드라마입니다.


    >


    과연 넷플릭스의 우이쯔챠ー, 시즌 1화, 최종 이야기( 제8화)에서 게롤토과 시리는 정말 운명처럼 만났을까요?(너무 슬프고 고생하는 슈퍼맨 오빠 제발 시리와 만과하게 해주세요.) (울음)위초 시즌하나 정말 결국 알고 싶으신 분들은 바로 넷플릭스위처를 시청해주세요! 넷플릭스의 오리지널미드로서는 오랜만에 스케일이 큰 드라마이기 때문에 일단 영상미와 스토리 몰입감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ᄒᄒ 왕좌의 개입니다. 및 아스달 연대기와 함께 향이 정말 상큼한 넷플릭스 위처~! 열린 스토리넷플릭스 미드 추천으로 낙인을 찍었습니다.^^(넷플릭스 위 조 시즌 2는 202나이에 상영 확정)​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