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삼성전자 주식 액면분할 자동차 부속주 CASE시대 자율주행 커넥티드 전동화 차량공유 남북경협 테마주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10:09

    2018년 4월의 마지막 날, 삼성 전자 주식이 액면 분할에 들어 3가지 사이의 매매 정지에 들어갔다.종합 주가 지수(코스피)의 비율에 15%가량 차지하는 IT반도체 대표 주식이 중단에 들어가면 반도체 업종이 하락하더라도 종합 주가 지수는 상승하는 지수의 왜곡이 매우 됐다.남북 경협 테마를 몰고 남 북쵸은 상점, 다음 성공적인 판문점 선언으로 건설과 기계를 비롯한 관련 종목들이 하나지에히 상승하고 코스피와 코스닥에서 무려 17종목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


    2018년은 주제의 연속 이프니다니다.바이오 관련주를 시작으로 남북경협으로 이어지는 포괄적인 상승세는 당분간 계속될 것으로 예상된다.마치 2007년을 회상시킨다.그 그때 조선, 기계, 철강을 중심으로 역사상 1 2000포인트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지만 10년이 지난 2018년.. 남 북쵸은 상점, 다음 성공적인 판문점 선언으로 남북 경협 관련 주식이 1재희 상승하고 건설, 기계, 철강이 모드 강력한 상승세를 보였다.이어 다음의 주제는 어떤 1?


    >


    조선 기계 철강 시대 이후에는 자동차 화학 정유가 증시를 이끄는 차화 정의 시대가 왔다.그렇다면 20하나 8년 또 같은 패턴은 되풀이될까?코스피 전 업종에서 가장 저평가됐던 자동차 부분 품주로 다시 차화정의 시대가 오면 카스 시대가 올 것이다.Connected car(커넥티드) Autonomous driving(자율주행) Shared cars(차량공유) Electrification(전동화) 상시 역사는 반복되었다.


    >


    남북경협으로 남북교류가 가능해져 철도와 도로가 생기면 당연히 차량수요가 증가할 것이다.여기에 환경적 요소를 갖춘 친환경 전기자동차와 수소차 공급도 이뤄졌고 이를 반증하듯 얼마 전 미세먼지 관련주가 일제히 상승했다.수소차는 공기청정기와 같은 기능을 합니다.차량 공유와 자율주행으로 IT 상승세도 이어질 것이다.4차 산업 혁명과 맞물린 CASE시대 도래 가슴 설레지 않는가?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