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자연히 치료되지 않는 서혜부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0:26

    가면장이라는 스토리는 많이 들어보셨을 거예요. 스토리 당싱로 장이 그 자리에서 칭크오다는 우이우이우으로 유병률은 인구의 약 5%정도, 여성보다 남성이 약 25배 가량 많이 발생하는 외과 질환입니다.가면장이 발생하는 연령대도 신생아부터 노인까지 다양하지만, 가면장은 원인과 발병 위치에 따라 서혜부 가면장, 대퇴부 가면장, 상복부 가면장, 반흔 가면장, 배꼽 가면장 등으로 구분됩니다.


    >


    그중에서도 아랫배와 접하는 넙치 다리 주변, 즉 사타구니 부위의 서혜부 쪽 탈장이 가장 많이 발생한다.


    어떤 원인에 의해 복벽에 틈이 생겨 복벽에 둘러싸여 복강 내에 있던 장기가 복벽 밖으로 나와 본인이 오는 것을 탈장이라고 한다. 이처럼 복벽에 틈이 생기는 원인으로는 복벽의 약화, 심한 운동, 만성기침, 만성변비 등의 후천적 요인, 태아기에 형성된 서경부관(복강에서 고간을 거쳐 소음낭으로 이어지는 길)이 막혀 있지 않으며 본인 외 본인은 선천적인 요인이 있습니다.


    >


    소아 서혜부 마스크장은 대부분 선천적인 요인 때문인데요.신생아가 태어나면서 인면의 복강 안에 있던 고환이 과인 자궁의 지주가 서혜부를 타고 내려오는데, 정상적으로 막혔던 서경부관이 열린 채로 남으면 그 틈으로 장이 튀어나와 과일이 됩니다.


    >


    후천적 요인인 심한 스포츄이 나쁘지 않아 만성 변비, 만성 기침 등은 복벽의 압력을 높이는 원인으로 약해진 부위에 압력이 집중하고 복벽의 1부가 항상오 나쁘지 않아묘은소 장기가 빠지고 나쁘지 않고 오·가로 떠나갑니다.고령, 당뇨, 심장병 등도 복벽을 약하게 하는 원인이 되고 있습니다. 성인 같은 실리카 가면 장은 특히 60대 이상에서 발생 빈도가 높은 편입니다.


    서경부 가면장 증상은 장시간 서 있거나 기침을 할 때, 설사 배변 시에 힘을 줬을 때 부드러운 덩어리가 고간이나 고환 근처까지 부풀어 올랐다.가 휴식을 취하거나 밀거나 하면, 다시 제자리로 돌아가는 양상을 띤다.


    >


    그러나 수면장은 신체의 구조적 결함 문제에서 비롯된 것으로 자연 치유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를 위해 반드시 상태가 치료돼야 한다. 만 1개월면 장을 방치하게 될 경우 장이 음낭까지 밀렸던 것은 물론 상당한 때에 자신과 있으면, 카미 요은쟈은 된 장이 붓고 심한 복통 구토, 장 폐색증이 자신의 타자 싱묘, 장이 다시 복강 안으로 들어가지 않은 진동 상태가 되면 쟈은그에사 등의 위급한 상황이 발발할 수도 있습니다.


    서혜부 가면장은 틈새를 막거나 하지 않고 복벽을 튼튼하게 하는 외과 수술이 필요합니다.  소아는 가면의 장 구멍을 봉합하는 수술을, 성인은 메시라는 인공막을 사용하여 구멍을 넓게 막는 수술을 진행합니다.


    >


    인공막을 이용해 복벽의 틈새를 메우는 무긴장 탈장교정술은 수술 후 통증이나 재발이 적은 것이 특징인데, 여기에 사용되는 인공막은 생체적합물질로 만들어진 인체에 무해한 망상막으로 매우 가볍고 무균 처리가 되어 거부반응이 거의 나오지 않습니다.


    >


    피부를 절개함으로써 수술 후 통증은 물론 복압을 높이기까지 상당한 시간이 걸렸던 개복수술보다는 최근에는 미세한 구멍으로 특수카메라가 달린 관을 삽입하여 수술하는 복강경 가면장수술이 활용되어 수술시간이 짧아지고 회복속도도 빨라지는 등 환자들이 수술에 갖는 두려움도 덜어지고 있습니다.


    >


    복강경 가면장 수술은 카메라를 통해 직접 병변을 확인할 수 있으므로 정확한 진단은 물론 재발성 가면이 나쁘지 않고 양쪽에 생긴 가면장 수술에 더 효과적이지만, 단 충분한 수술 경험이 있어야 하므로 산뜻한 항외과에서 진단 및 상담해 보십시오.


    영어 린코는 기저귀를 갈 때 사타구니의 좌우 대칭 여부를 보는 것으로, 성인이면 평소 하복 중앙 옆에서 사타구니 중앙 부위가 부풀어 올라 자기 중심 부위를 의심해 볼 수 있습니다.


    >


    가면장은 자연적으로 낫지 않는 외과병인 것을 염두에 두고 의심 증상을 발견하면 즉시 병원에 내원하여 진찰을 받아 주십시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